Feica New York / Kyoto / Busan

Feica 도시 앱 시리즈, 빅 업데이트!

오랜 준비 끝에 Feica 도시 시리즈에도 아주 큰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동안 유저 여러분들께 받아온 피드백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 추가는 물론 기존의 것들까지 개선하려다 보니 다소 시간이 걸렸어요.

그럼 어떠한 것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는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 날짜 스탬프 옵션

Feica와 동일한 날짜 스탬프 옵션

Feica에 먼저 추가되었던 날짜 스탬프 옵션 기능이 도시 시리즈에도 동일하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원하는 날짜과 형식을 날짜 스탬프에 지정할 수 있어요!

날짜 스탬프 옵션 뿐만 아니라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스탬프 기능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2. 무음 촬영

드디어 추가된 무음 촬영

무음 촬영은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기능이 아닐까합니다. 이제 설정에서 무음 모드를 켜면 소리 없이 촬영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사진의 화질이 저하된다는 점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3. < Shiny > 효과 필터 추가(부산, 교토)

일명 뽀샤시 효과인 <Shiny>

흔히 뽀샤시 라고 불리우는 < Shiny > 효과가 부산과 교토에 추가되었습니다. < Shiny >는 빛을 번지게 해 몽환적인 사진을 만들어줘요.

이로서 모든 도시 시리즈가 4개의 효과 필터를 갖게 되었습니다! 색감 필터와 효과 필터의 조합으로 더욱 다양하고 멋진 사진들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4. 1:1 촬영 비율과 셀프 타이머

새롭게 변경된 촬영 화면 상단 메뉴

무음 촬영 외에도 새롭게 업데이트된 촬영과 관련된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제 촬영 시 3:4와 1:1 비율을 선택할 수 있어요. 당연히 있어야 할 기능이었지만 뒤늦게라도 추가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셀카 촬영 시 도움이 되는 타이머 기능도 추가되었으니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5. 미러 모드 옵션

기본적으로 미러 모드가 설정되어 있다.

셀카 촬영 시 미러 모드를 적용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 또한 추가되었습니다. 설정에서 미러 모드를 끄면 사진을 좌우 반전 시켜 실제 보이는 대로 저장합니다.

6. 카메라를 시작 화면으로

앱을 실행하면 바로 카메라로 전환된다.

Feica 도시 시리즈는 Feica와는 다르게 촬영보다 필터를 입히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따라서 앱 시작 화면도 카메라가 아닌 필터 화면이죠. 하지만 몇몇 유저분들께서 앱을 실행하면 바로 카메라가 켜지는 옵션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피드백을 보내주셨고, 저희 또한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했기에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설정에서 이 옵션을 켜면 앱 실행 후 카메라로 바로 전환됩니다.

무음 촬영부터 여러 옵션들까지, 많은 기능들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요. Feica 도시 시리즈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이번 업데이트에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새로운 필터 업데이트로 찾아오겠습니다!